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는 나의 봄 색다른 힐링 로맨스서현진·김동욱만으로도 기대 급상승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재방송 TV

드라마와 예능 본방을 놓치신분들을 위한 재방송 사이트 안내입니다. 최근 재미있는 드라마들이 많이 방영중이라 재밌게 보고 있는데 시간을 놓쳐서 재방송을 찾으시는분들을 안내드리는 사이

smartindream.tistory.com

너는 나의 봄 색다른 힐링 로맨스서현진·김동욱만으로도 기대 급상승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동욱윤박이 60초 동안 휘몰아치는 몰입감을 선사한 1화 예고를 채준이 날 서린 눈빛을 부딪치며 지나치는 모습이 긴장감을 유발했다 이어 강다정씨 좋아해요 난 좋아하거든

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동욱·윤박 눈물 엔딩 1화 예고 공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동욱윤박이 60초 동안 휘몰아치는 채준이 날 서린 눈빛을 부딪치며 지나치는 모습이 긴장감을 유발했다 이어 강다정씨 좋아해요 난 좋아하거든

너는 나의 봄 서현진X김동욱 찬란하게 빛나는 힐링 케미

사진출처tvN 너는 나의 봄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서현진과 김동욱의 힐링 케미가 찬란하게 반짝거리는 메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오는 7월 5일 첫 방송되는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연인 바라보듯 서현진 매끈한 어깨 드러낸 오프숄더 룩

한편 자타공인 로코퀸 서현진은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강다정 역을 맡아 색다른 힐링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너는 나의 봄은 오는 7월5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서현진X김동욱 너는 나의 봄 메인 포스터 공개압도적 힐링 케미

너는 나의 봄 메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7월 5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연출 정지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너는 나의 봄 서현진X김동욱 찬란하게 빛나는 힐링 케미 메인 포스터 공개

사진 tvN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이런 드라마를 기다렸다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서현진과 김동욱의 힐링 케미가 찬란하게 반짝거리는 메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오는 7월 5일월 밤 9시 첫

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동욱·윤박 아슬아슬 삼자대면 포착

한 여자를 향한 두 남자의 시선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동욱윤박이 은근한 신경전이 어느 날 갑자기 강다정 앞에 나타나 마치 강다정 사용설명서를 읽은 듯 다정의 마음을 힘차게 두드리는

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동욱 힐링 케미 메인포스터 공개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서현진과 김동욱의 힐링 케미가 찬란하게 반짝거리는 메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오는 7월 5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이미나 극본 정지현 연출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너는 나의 봄 서현진X김동욱X윤박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반전 예고편 공개

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동욱·윤박이 1화 예고에서 60초 동안 휘몰아치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오는 7월 5일 첫 채준이 날 서린 눈빛을 부딪치며 지나치는 모습이 긴장감을 유발했다 이어 강다정 씨 좋아해요 난

너는 나의 봄 서현진X김동욱X윤박 한줄기 눈물 엔딩 예고그 남자 만나지 마요

그 남자 만나지 마요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동욱윤박이 60초 동안 휘몰아치는 채준이 날 서린 눈빛을 부딪치며 지나치는 모습이 긴장감을 유발했다 이어 강다정씨 좋아해요 난 좋아하거든

너는 나의 봄 서현진X김동욱X윤박 적막한 어둠 속 한줄기 눈물 엔딩 1화 예고

채준이 날 서린 눈빛을 부딪치며 지나치는 모습이 긴장감을 유발했다 이어 강다정씨 좋아해요 난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너는 나의 봄이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작사가이자 tvN 풍선껌에서

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동욱 찬란하게 빛나는 압도적 힐링 케미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오는 7월 5일월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tvN  너는 나의 봄 서현진과 김동욱의 힐링 케미가 찬란하게 반짝거리는 메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돼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4일 제작진 측인

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동욱 힐링 케미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따뜻한 감수성의 색다른 로맨스 예고 너는 나의 봄 서현진과 김동욱이 눈부신 미소로 따뜻한 감성을 예고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 제작진은 24일 배우 서현진과 김동욱이 담긴 메인

너는 나의 봄 서현진X김동욱 감성 힐링 케미싱그러운 메인 포스터 공개

이런 드라마를 기다렸다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서현진과 김동욱의 힐링 케미가 찬란하게 반짝거리는 메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오는 7월 5일월 밤 9시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서현진·김동욱·윤박 조합 어떨까 1회 예고 너는 나의 봄

난 좋아하거든이라는 채준의 심경 토로와 놀란 듯 눈을 크게 뜬 주영도 마지막으로 그 사람은 어디에도 없었다라며 한줄기 눈물을 떨구는 강다정이 엔딩으로 담겼다 제작진은 너는 나의 봄 1화 예고를 통해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재방송 TV

드라마와 예능 본방을 놓치신분들을 위한 재방송 사이트 안내입니다. 최근 재미있는 드라마들이 많이 방영중이라 재밌게 보고 있는데 시간을 놓쳐서 재방송을 찾으시는분들을 안내드리는 사이

smartindream.tistory.com